본문 바로가기
그 외/제품 리뷰

[리뷰] 락앤락 스윙 텀블러 700ml (텀블러 사용 할인매장 포함)

by 옥또캐드 2020. 12. 3.
반응형

 

스타벅스 SS 실버 사이렌 콜드컵 473ml

   저는 회사에서는 연수 때 받은 스타벅스 텀블러를 쓰고 있습니다. 덕분에 회사에서는 커피 마시는거 외에 물도 많이 마시고 있죠. 물을 많이 마시면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화장실을 자주 가기 때문에 일하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ㅎㅎ

 

   그런데 회사에서 일하다 문득, 집이나 다른 곳에서도 이렇게 큰 텀블러로 마시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텀블러를 한번 찾아봤는데, 제 돈 주고 사려니 스타벅스 텀블러는 비싸더군요...결국 스타벅스 텀블러 대신 선택한 제품이 아래의 락앤락 텀블러였습니다.

 

http://prod.danawa.com/info/?pcode=5619671&keyword=락앤락 스윙 텀블러&cate=17235149

 

[다나와] 락앤락 스윙 텀블러 700ml

최저가 17,080원

prod.danawa.com

   락앤락 스윙 텀블러는 스테인리스(SUS304) 재질의 보온 보냉에 좋은 텀블러이며, 용량은 470ml, 700ml, 880ml 3종류가 있어요. 회사에서 쓰는게 473ml인데, 880ml은 일단 너무 클 것 같아서 뺐고, 한 번 회사에서 쓰는 것보다 살짝 큰 걸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700ml로 주문했습니다.

 

   며칠 후에 배송이 왔습니다. 저도 손이 작은 편은 아닌데 크긴 크네요...ㅋㅋㅋ처음에 약간 흠칫하긴 했는데 쓰다보면 금방 적응되겠죠 뭐ㅎㅎ 아래부분이 얄쌍하게 빠져서, 어느 컵홀더에 꽂아도 보관하기 쉬울 것 같습니다.

 

   이름이 왜 스윙 텀블러인가 했더니, 뚜껑에 있는 마개를 열고 닫을 때 90도로 스윙한다고 해서 스윙 텀블러였습니다. 뚜껑 오른쪽에 한 쪽이 튀어나와있는데, 뚜껑을 뺄 떄 저기를 잡고 빼면 상당히 편합니다. 상당히 섬세한 디자인이네요.

 

   뚜껑을 처음에 열고 닫아보니 실리콘 패킹이 상당히 강해서 내용물이 샐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고, 실리콘 패킹은 분리해서 세척도 가능합니다.

 

할인
금액
카페 그 외 베이커리,
패스트푸드, 디저트 매장
100원 빽다방  
200원 이디야커피 롯데리아
커피베이 버거킹
  파파이스
  KFC
  맥도날드
300원 스타벅스 디초콜릿커피앤드 던킨도너츠
투썸플레이스 디초콜릿커피 베스킨라빈스
탐앤탐스 파스쿠찌 파리바게뜨
할리스커피 카페베네  
커피빈 네스카페  
요거프레소    
400원 엔제리너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500원 폴 바셋  

   이번에 알게 됐는데, 카페에 개인 컵이나 텀블러를 가져가면 위와 같이 할인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번달에 한번 텀블러를 들고 스벅이랑 이디야를 가봤어요. 이디야에서는 위처럼 200원 할인받고 제 텀블러에 음료를 담아주셨는데, 스타벅스에서는 300원 할인만 해주시고 컵은 똑같이 머그컵이나 일회용 컵에 주시더라구요...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할인 받았으니 저는 좋습니다ㅎㅎ몇백원 할인 받는다 생각하니 자연스럽게 두번 다 한사이즈 up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텀블러를 사고싶은데 스타벅스 텀블러가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이 락앤락 스윙 텀블러 추천드립니다ㅎㅎ 텀블러도 사고 까페에서 할인도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